Quantcast

[UHD] 홍종현, 멋짐이 흘러내리는 화보… ‘세상에 마상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경 기자) 홍종현, 멋짐이 흘러내리는 화보… ‘세상에 마상에’
 
패션 매거진 ‘엘르’는 MBC 예능 ‘우리 결혼했어요’에 출연해 화제가 된 모델 출신 배우 홍종현의 화보 및 영화 ‘위험한 상견례2’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담은 인터뷰를 공개했다.
 
홍종현은 4월 29일 개봉 예정인 영화 ‘위험한 상견례2’에서 도둑 집안의 가풍에 반항하는 아들 ‘한철수’ 역을 맡았다. 하지만 실제로 홍종현은 크게 말썽을 부리거나 반항한 적이 없는 착한 아들이었다고. 아직 대표작이 없는 신인 배우라 이것저것 욕심이 생긴다고 밝힌 홍종현은 “이 영화를 통해서 네가 좋은 사람들을 만날 수 있도록 만들어줄게”라고 말한 김진영 감독의 말을 인용하며 첫 주연작에 대한 기대를 드러냈다.  
홍종현 / 엘르
홍종현 / 엘르
 
홍종현이 주연을 맡은 ‘위험한 상견례 2’는 양가의 부모들이 반대하는 결혼을 밀어붙이는 남녀의 로맨틱 코미디다. 홍종현은 결혼관에 대해 묻자 “진지하게 생각해 본 적은 없지만, 지금 누군가와 결혼한다면 연애하듯이 결혼생활을 할 거 같다”고 답했다.
 
그리고 마음에 드는 이성에게 “적극적으로 대시한다기 보단 알 정도로 표현한다”고 말했으며 “관심이 없으면 정말 아무 것도 안 하는 타입”이라며 자신의 연애 스타일을 웃으며 전했다.
홍종현 / 엘르
홍종현 / 엘르
 
최근 MBC 예능 ‘우리 결혼했어요’에 출연하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던 홍종현은 자신이 낯가림이 심해서 진해지는데 오랜 시간이 필요한 타입이며 여자일 경우엔 더 심한 편이라 생각보다 힘들었다는 소회를 밝혔다.
 
그래서 억지로 밝은 척, 친한 척하지 않고 어색한 첫 만남부터 점차 친밀해지는 과정을 자연스럽게 보여주고자 노력했다고, 당시 촬영에 임했던 솔직한 심정을 밝혔다.
 
“올해엔 어떤 작품이 됐든 정말 뿌듯하게 기억할 수 있는 작품을 꼭 해봤으면 좋겠다”라는 말과 함께, 첫 주연을 맡은 홍종현의 진솔한 인터뷰와 역시 모델 포스가 남다른 그의 패션 화보는 ‘엘르’ 5월호와 공식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