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더씨야(THE SEEYA), 디지털 싱글 ‘웨딩마치’ 공개… 더불어 ‘축가 이벤트까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더씨야(THE SEEYA)가 오늘 (21일) 디지털 싱글 곡 ‘웨딩마치’를 공개한다.
 
신곡 ‘웨딩마치’는 결혼을 테마로 한 사랑노래로 따스함이 온 몸을 감싸는 봄날에 듣기 좋은 감미로운 미디엄 템포 곡으로 결혼식 축가 베스트 곡의 계보를 이을 예정이다.
 
또한 풍성한 스트링 사운드와 아련하게 울려 퍼지는 피아노 라인이 돋보이며 전주와 간주에는 멘델스존의 ‘결혼 행진곡’을 샘플링 하여 결혼을 둔 한 여자의 고백을 더씨야(THE SEEYA)의 사랑스러운 목소리로 담았다.
더씨야(THE SEEYA) / 엠비케이엔터테인먼트
더씨야(THE SEEYA) / 엠비케이엔터테인먼트
 
더씨야(THE SEEYA)는 음원 공개 한 주 전부터 결혼의 계절을 맞아 축가 이벤트를 열었고 MBK엔터테인먼트 공식 홈페이지에 이벤트 영상을 공개하며 신청을 받고 있다. 또, 따뜻한 봄날에 결혼식을 올리는 예비 신랑, 신부에게 기억에 남을 만한 추억을 선물하기 위해 이번 축가 이벤트를 열게 되었다고 전했다.
 
더씨야(THE SEEYA)의 축가 이벤트는 22일(수)까지 신청접수가 가능하며 자세한 신청접수 방법은 MBK엔터테인먼트 공식 홈페이지의 ‘MBK FUN’ 탭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더씨야(THE SEEYA)의 송민경은 올 하반기 일반인 남자친구와 화촉을 맺는다.
 
더씨야(THE SEEYA)의 신곡 ‘웨딩마치’는 오늘(21일) 낮 12시 모든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