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The Wind’ 고은아-오원빈, 캐스팅 확정 21일 크랭크인…‘신선한 조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혜진 기자) 배우 고은아와 오원빈이 영화 ‘The Wind’의 캐스팅을 확정 지었다.
 
영화 ‘The Wind’는 ㈜레드로버와 제주MBC가 공동으로 제작하는 3D영화로, 영화 ‘아빠를 빌려드립니다’로 섬세하고 감성적인 연출을 인정받은 김덕수 감독이 메가폰을 잡게 됐다.
 
​‘The Wind’는 서울에서 생활하면서 상처받았던 마음을 치유하기 위해 제주도로 내려오게 된 남자 주인공 지환(오원빈 분)이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가진 은수(고은아 분)를 만나게 되고, 서로를 통해 상처를 치유하는 과정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특히, 작년에 출연했던 영화 ‘스케치’에서 선보인 강렬하고 심도 있는 연기와는 반대로 특유의 통통 튀는 긍정적인 매력을 선보이게 될 고은아와 스크린 첫 주연을 맡으며 본격적인 배우의 길에 들어선 오원빈의 신선한 조합과 고은아, 오원빈이 어떤 케미를 선보일지 기대되는 작품.
 
이번 영화 ‘The Wind’는 제주도에서 올 로케이션으로 촬영 될 예정으로 제주의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김덕수 감독의 감성적인 연출이 더해져 큰 시너지 효과를 창출해 낼 예정이다.
 
오는 21일 첫 크랭크인을 앞둔 ‘The Wind’는 올 하반기 개봉을 목표로 제주도에서 촬영에 돌입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