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오마이걸(OMG), 20일 정오 타이틀곡 ‘CUPID’ 음원 공개…‘다양한 매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B1A4(비원에이포) 여동생’으로 알려진 신인 걸그룹 오마이걸(OH MY GIRL)이 오늘(20일) 타이틀 곡 ‘CUPID(큐피드)’의 음원 공개에 나선다.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20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OH MY GIRL’의 음원과 공식 유튜브 채널에 뮤직비디오 영상을 함께 선보이며 음악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오마이걸 / WM엔터테인먼트
오마이걸 / WM엔터테인먼트

발매 되는 오마이걸의 첫 데뷔 앨범 "OH MY GIRL" 은 8명 멤버들의 다양한 매력을 물씬 느낄 수 있는 총 4곡이 수록되어있다. 타이틀곡 ‘CUPID(큐피드)’는 세계적인 팝스타 저스틴 비버의 프로듀서로 유명한 신혁 프로듀서와 그의 작곡팀인 Joombas Music Factory의 곡으로 국내 최고 히트 작사가인 김이나가 작사한 노래. 곡 도입부부터 귀를 사로잡는 메인 테마에 멤버들의 매력적인 보컬과 어우러져 오마이걸의 에너지를 느낄수 있는 곡. 
 
이미 가요계에서는 B1A4이후 4년 만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WM엔터테인먼트의 신예 걸그룹과 국내외 히트 작곡진들이 모여 만들어 낼 시너지에 남다른 기대감이 모아지는 상황.
 
오마이걸은 오늘(20일) 오후 서울 광진구 위치한 악스 코리아에서 데뷔 쇼케이스를 열며 그동안 베일에 쌓여진 모습을 처음으로 드러내며 본격적인 방송 활동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