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냄새를 보는 소녀’ 이정신, 극중 아이돌스타로 깜짝 카메오 출연… ‘눈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SBS 수목드라마 ‘냄새를 보는 소녀’(이희명 극본, 백수찬 오충환 연출)에 씨엔블루(CNBLUE)의 이정신이 깜짝 카메오 출연해 신세경의 마음을 흔든다.
 
드라마 ‘냄새를 보는 소녀’는 냄새가 눈으로 보이는 초감각 목격자와 어떤 감각도 느낄 수 없는 무감각 형사가 주인공인 미스터리 서스펜스 로맨틱 코미디드라마로, 4월 1일 방송 시작과 함께 재방송 시청률 1위, 동시간대 2049시청률 1위, 중국웨이보 드라마 핫토픽랭킹 1위, ‘냄요일’이라는 신조어를 만들어 내는 등 숱한 화제를 뿌리며 인기몰이중에 있다.
 
그리고, 오는 4월 16일 6회 방송분에서는 극중 아이돌 스타로 씨엔블루(CNBLUE)의 멤버 이정신이 극중 아이돌스타로 카메오 출연하게 되면서 더욱 관심을 이끌 예정이다.
 
씨엔블루(CNBLUE) 활동에 이어 연기자로 변신한 이정신은 드라마 2012년 ‘내딸 서영이’를 비롯해, 2013년 ‘칼과 꽃’에 이어 2014년 ‘유혹’, 2015년 ‘고맙다 아들아’ 등에 출연하며 연기폭을 넓혀왔다. 특히, 그는 백수찬감독과 끈끈한 인연을 이어오다가 이번에 출연이 성사된 것이다.
‘냄새를 보는 소녀’ 씨엔블루(CNBLUE) 이정신 / SBS
‘냄새를 보는 소녀’ 씨엔블루(CNBLUE) 이정신 / SBS
 
SBS 드라마관계자는 “‘냄새를 보는 소녀’에 이정신씨가 깜짝 카메오로 출연하게 되었는데, 과연 그가 어떤 모습으로 초림역 신세경씨를 비롯한 숱한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게 될지, 그리고 이를 바라보는 무각의 반응이 어떨런지는 방송으로 지켜봐달라”고 부탁했다.
 
한편, ‘냄새를 보는 소녀’는 그동안 ‘황금신부’와 ‘타짜’, ‘호박꽃 순정’을 연출한 백수찬감독과 ‘미스터큐’와 ‘토마토’, ‘옥탑방왕세자’, ‘야왕’ 등을 집필한 이희명작가, 이른바 ‘흥행콤비’가 의기투합했고, 박유천, 신세경, 남궁민, 윤진서 등이 출연하고 있다. 매주 수,목요일 밤 10시 방송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