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백년손님’ 슈퍼주니어 성민, 장인과의 첫 술자리에서 소주 9병을…‘사랑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우 선 기자) ‘백년손님’ 슈퍼주니어 성민, 장인과의 첫 술자리에서 소주 9병을…‘사랑꾼’
 
배우 김사은이 남편인 슈퍼주니어 성민이 결혼 허락을 받기 위해 집에 찾아왔던 에피소드를 공개해 화제다.
 
오는 9일 방송되는 SBS "백년손님‘에 출연한 김사은은 남편 성민이 결혼허락을 받기 위한 장인과의 첫 술자리에서 긴장한 나머지 엄청난 속도로 마시다 소주 9병까지 마시게 되었다고 밝혔다.
 
결국 새벽이 되자 만취한 두 사람은 악수만 계속해서 나눴으며, 김사은은 “남편이 얼마나 긴장했던지 그렇게 마시고도 귀가할 때 똑바로 걸어가더라.”라고 덧붙여 스튜디오에 출연한 아내들의 호감을 샀다.
‘슈퍼주니어’ 성민 / 톱스타뉴스 포토 뱅크
‘슈퍼주니어’ 성민 / 톱스타뉴스 포토 뱅크
 
이에 함께 출연한 아나운서 김일중은 “아무리 그래도 성민은 문제사위다. 결혼하자마자 군대에 가지 않았느냐”라고 말해 폭소케 했다.
 
한편, 함께 출연한 스포츠계의 주당 현주엽은 전성기 시절 주량을 공개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고 하는데, 과연 현주엽의 주량은 얼마였을까?
 
슈퍼주니어 성민의 장인과의 첫 술자리 에피소드는 오는 9일 목요일 밤 11시 15분 SBS "백년손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