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에디킴, 로이킴과 ‘구타유발 코믹송’으로 예능감 선보여… ‘킴 브라더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가수 에디킴이 현재 미국에서 유학 중인 가수 로이킴과의 만남을 담은 근황 사진을 공개했다.
 
에디킴은 2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로이킴과 촬영한 짤막한 영상을 게재했다. 10초 가량의 짧은 영상에는 로이킴의 대표곡인 ‘봄봄봄’을 열창하는 로이킴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그는 과장된 표정과 발음으로 코믹한 ‘봄봄봄’을 완성했고, 이를 가만히 듣고 있던 로이킴은 마지막에 이르자 못 견디겠다는 듯 에디킴에게 베개를 던져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에디킴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도 “굿 타임, 킴 브라더스”라는 애정 넘치는 글과 함께 로이킴과 촬영한 사진을 올렸다.
 
사진에는 재킷에 셔츠로 댄디룩을 멋스럽게 소화한 에디킴과, 페도라에 셔츠를 매치, 자연스러운 멋을 낸 에디킴의 모습이 자연스럽게 어우러졌다. 절로 눈호강이 되는 훈훈한 비주얼은 물론, Mnet '슈퍼스타K4' 동기로 평소 절친한 사이인 만큼 끈끈한 정이 풍겨 나왔다.
에디킴-로이킴 / 에디킴 페이스북
에디킴-로이킴 / 에디킴 페이스북
 
이를 본 팬들은 “에디킴, 드디어 예능에 서서히 물이 오르는군요!”, “이걸 ‘라디오스타’에서 했다면..”, “이 조합 진짜 좋다”, “우와, 사진 한 장으로 안구정화. 기분이 다 상큼해지네요”, “페북에서는 예능감 빵빵 터짐” 등의 글을 남기며 관심을 보였다.
 
특히 이 영상은 지난 3월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했던 것과 대비를 이루며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당시 방송에는 밍밍남으로 등장했으나, 에디킴은 평소 SNS에 코믹한 영상을 자주 올리며 센스 있는 입담과 예능감을 자랑하고 있다. ‘라디오스타’ 출연 이후에도 맹활약하지 못한 것을 반성하며 자신의 페이스북에 “노잼이라 미안”이라는 사과 영상을 게재해 이슈가 되기도 했다.
 
한편 에디킴은 2015년 미스틱엔터테인먼트의 컴백 첫 주자로 나서, 지난 1월 두 번째 미니앨범 ‘싱싱싱(SING SING SING)’을 발표했다. 자신의 자작곡으로 채운 ‘싱싱싱’의 타이틀 곡 ‘마이 러브(My Love)’로 음원차트 상위권에 장기 체류하며 강력한 음원파워를 입증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