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 ‘냄새를 보는 소녀’ 백수찬 PD, “촬영장 감당 안 된다”… ‘깜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경 기자) ‘냄새를 보는 소녀’ 백수찬 PD, “촬영장 감당 안 된다”… ‘깜짝’
 
‘냄새를 보는 소녀’의 백수찬 PD가 드라마 촬영장에 대해 언급했다.
 
오늘 30일 목동 SBS에서 열린 드라마 냄새를 보는 소녀 제작발표회에서는 배우 박유천, 신세경, 남궁민, 윤진서, 백수찬 PD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자리에 참석한 백수찬 PD는 “드라마 촬영장 분위기는 너무 좋아서 촬영장이 감당이 안된다”라고 입을 열었다.
‘냄새를 보는 소녀’ 출연진 / SBS
‘냄새를 보는 소녀’ 출연진 / SBS
 
이어 “맨 처음에 내가 스탭과 배우들에게 언급했던 것이 유쾌한 환경을 만들자는 것이었는데 너무 유쾌하다. 첫 촬영 날에는 너무 걱정이 됐는데 대본 리딩 후 촬영에 들어가는 너무 좋아서 다행이다”며 안도의 발언을 하기도 했다.
 
한편 SBS 드라마 ‘냄새를 보는 소녀’는 냄새가 눈으로 보이는 초감각 목격자와 어떤 감각도 느낄 수 없는 무감각 형사가 연쇄살인범을 추격하는 미스터리 서스펜스물로, 같은 사건으로 커다란 마음의 상처를 갖게 된 두 남녀가 서로의 아픔을 치유해 주는 로맨틱 드라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