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하이드 지킬 나’ 한지민, 현빈 향해 “나랑 결혼해줄래요” 고백… ‘결말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하이드 지킬, 나' 동화 같은 사랑 이야기의 마지막 장이 공개된다.
 
3월 26일 SBS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극본 김지운/연출 조영광 박신우/제작 에이치이앤엠 KPJ)가 20회 방송을 끝으로 종영한다. 이런 가운데 아름답고도 애틋한 느낌의 현빈(구서진, 로빈 역)과 한지민(장하나 역) 촬영 스틸컷이 공개돼 관심을 모은다.
 
공개된 스틸컷 속 현빈과 한지민은 두 사람의 공간인 로빈의 오피스텔에 함께 있는 모습이다. 첫 번째 사진 속 한지민은 자신만큼이나 새하얗고 아름다운 꽃다발을 손에 든 채 활짝 미소 짓고 있으며 두 번째 사진 속 현빈은 그런 한지민의 모습을 캔버스에 담으려는 듯 한 손에 연필을 들고 있다.
 
하지만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오른쪽 사진 속 현빈과 한지민의 애틋한 백허그이다. 한지민의 눈에도, 뒤에서 한지민을 살포시 감싸 안은 현빈의 눈에도 행복과 슬픔 등이 뒤섞인 듯한 눈물이 그렁그렁 맺혀 있어 보는 이로 하여금 결말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하이드 지킬 나’ 한지민-현빈 / 에이치이앤엠 KPJ
‘하이드 지킬 나’ 한지민-현빈 / 에이치이앤엠 KPJ
 
'하이드 지킬, 나' 시청자를 애태우는 것은 극 중 현빈과 한지민의 사랑이 어떤 결말을 맺게 될 것인가 이다. 지난 19회 방송에서 로빈은 차츰 기억을 잃는 자신을 발견하고, 강희애 박사(신은정 분)에게 자진 소멸을 요청했다. 그리고 소멸 전 장하나와의 마지막 추억 여행을 떠난 로빈의 모습은 시청자의 눈물샘을 자극했다.
 
하지만 19회 엔딩에서 모든 사실을 알아차린 장하나가 로빈에게 “나랑 결혼해줄래요?”라며 가슴 저린 프러포즈를 한 만큼 이들의 사랑은 어떤 결말을 맺을 것인지, 마지막에 장하나의 곁에 남아 있는 남자는 구서진과 로빈 중 누가될 것인지에 귀추가 주목된다.
 
‘하이드 지킬, 나’ 관계자는 “그 동안 현빈, 한지민이 그려 온 동화 같은 사랑 이야기의 마지막 장이 오늘 밤(26일) 시청자에게 어떤 여운을 남길 수 있을지 끝까지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애틋하고 깊어진 현빈, 한지민의 로맨스 마지막이 그려질 SBS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 20회는 3월 26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