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웃음을 찾는 사람들’ 본방 사수 ‘실시간 생중계’ 시청자들과 함께해… ‘신선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지난 22일 일요일 밤 8시 45분으로 방송시간대를 옮긴 SBS ‘웃음을 찾는 사람들(이하 웃찾사)’가 5.9% (닐슨 코리아, 전국가구기준) 시청률을 기록,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으며 순조로운 출발을 보였다.
 
웃찾사 방송과 동시에 각종 포털 사이트에 ‘웃찾사’, 배우고 싶어요의 ‘안시우’, 뭐라구의 미녀 개그우먼 ‘이태영’ 등이 검색어 상위권에 랭크 됐으며, 각종 SNS에는 웃찾사에 대한 호평이 쏟아졌다.
 
웃찾사는 개편에 맞춰 인기코너 ‘막둥이’, ‘뿌리없는 나무’, ‘기묘한 이야기’ 등과 함께 ‘LTE-A 뉴스’의 앵커 강성범이 코봉이 장재영과 함께 열연한 새코너 ‘모란봉 홈쇼핑’을 선보이기도 했다. 
‘웃음을 찾는 사람들’ 본방 생중계 현장/ SBS
‘웃음을 찾는 사람들’ 본방 생중계 현장/ SBS
 
한편, 웃찾사 개그맨들은 개편 첫 방송에 맞춰 독특한 이벤트를 선보이기도 했다. 이들은 지난 22일 밤, 한자리에 모여 본방 사수하는 모습을 인터넷으로 실시간 생중계하며 시청자들과 함께 했다. 이에 시청자들 또한 ‘개그맨들과 함께 시청하니까 훨씬 더 재밌다.’, ‘일요일 밤 웃찾사 최고!’등의 반응을 보이며 웃찾사를 응원했다.  
 
일요일 밤 8시 45분으로 방송 시간대를 옮겨 가능성을 보여준 SBS ‘웃찾사’가 앞으로 어떤 활약을 펼칠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