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변요한 표지 빅이슈, 2만 부 완판…최다 판매 부수 기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변요한이 재능기부로 표지모델에 나선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빅이슈’ 103호가 최고 판매부수를 기록했다.
 
21일 빅이슈코리아에 따르면 3월 1일자로 발행된 103호는 판매일 기준, 2만 부 이상의 최고 기록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격주로 발행되는 ‘빅이슈’는 호 당 약 2주 동안 판매가 이뤄지고 있으며, 평균 판매일을 기준으로 103호가 가장 많은 판매를 이뤄낸 것.
변요한 / 사진=빅이슈
변요한 / 사진=빅이슈
 
배우 변요한이 표지를 장식한 ‘빅이슈’ 103호는 두 가지 버전으로 제작되었다. 분홍색 배경의 잡지는 지난 19일, 한정판으로 나온 노란색 배경의 표지는 20일에 모두 팔리는 기염을 토하며 인기를 실감케 했다.
 
특히, 직접 구매가 어려운 지방 독자들의 온라인 주문을 제외하고 빅이슈 판매원을 통해서만 2만 부 이상 소비되었다는 점은 주목할 만한 일라고 빅이슈코리아 측은 설명했다.
변요한 / 사진=빅이슈
변요한 / 사진=빅이슈
 
변요한 소속사 측에서도 “뜻 깊은 일에 동참하게 된 것만으로도 감사한 일이었는데, 좋은 결과로까지 이어져 정말 기쁘다.“ 라며 인사를 전했다. 변요한은 최근 개봉한 ‘소셜포비아’에서 완성도 있는 연기를 펼치며 관람객의 호평 속에 국내 독립영화 극영화 사상 최다 관객인 23만 2,944명(2015.03.23 KOFIC)의 관객을 모으며 지난해 최고 흥행 기록을 세운 ‘한공주’의 최종 관객수 22만 5,567명을 넘겨 극장가 국내 독립영화의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빅이슈코리아와 변요한 소속사측은 독자분들에게 보답의 뜻으로 B컷 화보를 공개했으며, 빅이슈코리아 페이스북을 통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빅이슈’는 매 월 격주로 발행되고 있으며, 서울 주요 지하철역과 빅이슈 온라인샵에서 구매할 수 있다. ‘빅이슈’는 판매액의 절반이 홈리스 출신 판매원의 수입이 되는 잡지다.
변요한 / 사진=빅이슈
변요한 / 사진=빅이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