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언프리티랩스타’ 제시, 앙큼한 고양이로 파격 변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매주 다이내믹한 랩은 물론, 쫄깃쫄깃하고 긴장감 넘치는 현장을 꾸밈없이 보여주는 ‘언프리티랩스타’의 헤로인, 제시. 그녀가 스타&패션 매거진 ‘인스타일’을 통해 묘한 섹시함과 건강미, 그리고 숨막히는 보디 라인을 여과 없이 공개했다.
 
킬 힐 마저 벗어 던지고, 실용적이고 시크한 ‘지니킴(Jinny Kim)’의 뉴 컬렉션 스니커즈로 완벽한 스웨그 걸로 변신해 또 한 명의 패셔니스타의 탄생을 예고했다. 최근 언프리티랩스타를 통해 치열한 디스전을 선보이는가 하면 늘 당당하고 특유의 카리스마로 ‘쎈 언니’ 포스를 풍기던 그녀가 촬영장에서는 귀여운 암고양이처럼 애교가 철철 넘치는 반전을 일으켰다. 
‘언프리티랩스타’ 제시 / 인스타일
‘언프리티랩스타’ 제시 / 인스타일
 
촬영 중간에 꼼꼼히 모니터를 하는 건 물론이고, 포토그래퍼를 향해 ‘엄지 척’ 하는 센스도 잊지 않았으며, 그 덕분에 현장 분위기는 내내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 그러나 카메라 앞에만 서면 맹수로 돌변해 마치 카메라를 잡아 먹을 듯한 집중력을 보여 사진가에게 ‘천상 모델’이라는 극찬을 받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패션 모델 못지 않은 ‘나이스 보디 라인’으로 모두를 놀라게 한 제시의 앙큼한 화보는 ‘인스타일’ 4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언프리티랩스타’ 제시 / 인스타일
‘언프리티랩스타’ 제시 / 인스타일
‘언프리티랩스타’ 제시 / 인스타일
‘언프리티랩스타’ 제시 / 인스타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