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구여친클럽’ 고현, 변요한 끈끈한 ‘男男케미’ 보여줄 것… ‘기대 만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신인 배우 고현이 tvN 새 금토드라마 ‘구여친클럽’(극본 이진매/연출 권석장)에 캐스팅되었다.
 
‘구여친클럽’은 자신의 과거연애사를 소재로 화제의 웹툰작가가 된 주인공 방명수와, 웹툰 속 그의 구여친들이 사자대면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로 변요한, 송지효 등이 출연을 확정 지어 기대를 모으고 있는 작품이다.
 
고현은 주인공 방명수(변요한)와 같은 작업실을 쓰는 만화가 이진배 역을 맡았다. 명수보다 히트작이 많은 명문 미대 출신으로 사회 적응력에 문제가 있어 보이지만 정작 할말은 다 하며 명수를 뒷목 잡게 만드는 독특하고 개성있는 캐릭터를 선보일 예정이다.
고현 / JSPICTURES MANAGEMENT
고현 / JSPICTURES MANAGEMENT
 
이미 ‘서울연애’ 등 다수의 독립영화에 출연, 인디 감독들에게 선택을 받으며 배우로써 입지를 다진 고현은 최근 TV영화 ‘발레리노’에서 섬세하고 디테일한 연기로 호평 받은바 있다. 그리고 이번 ‘구여친클럽’을 통해 ‘파스타’, ‘골든타임’, 미스코리아’ 등을 연출한 권석장 PD에게 발탁되어 정극 데뷔와 동시에 앞으로 그가 보여줄 성장 가능성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고현을 비롯한 매력적인 신세대 배우들과 감각적인 연출의 거장 권석장PD, 세련된 감성의 제작사 JS픽쳐스의 만남에 ‘구여친클럽’을 기다리는 시청자들의 기대 역시 높아지고 있다.
 
고현이 출연하는 tvN ’구여친클럽’은 ‘슈퍼대디열’ 후속으로 5월 초 첫 방송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