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조pd, ‘음악 스트리밍 어플리케이션 DJ’로 컴백 활동 신호탄 쏘아 올려… ‘관심 폭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조pd는 음악 스트리밍 어플리케이션 ‘밀크’의 ‘조pd의 마이스타일(ZoPD의 My style)’ 코너를 통해 음원 선곡은 물론 진행 솜씨까지 뽐냈다.
 
최근 새 앨범 발매를 앞둔 조pd가 어플리케이션 ‘밀크’를 통해 직접 자신의 목소리로 음악을 소개하고, 음악과 관련된 이야기를 풀어내는 방식으로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하는 유저들과 팬들에게 새로운 서비스를
전달한다.
 
이번 활동을 통해 17년간 수많은 히트곡을 내놓았던 조pd 앨범의 전곡을 들을 수 있는 ‘조pd의 스타덤 스타디움(ZoPD의 Stardom Stadium)’ 스테이션과 조pd가 직접 선곡한 데 이어 설명까지 곁들인 자신의 추천곡을 들을 수 있는 ‘조pd의 마이 스타일은(ZoPD의 My style)’ 스테이션을 통해 센스 있고 위트 있는 새로운 모습을 선보인다.
조pd / 스타덤엔터테인먼트
조pd / 스타덤엔터테인먼트
 
이에 소속사 스타덤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대중과 더 가까이 소통하기 위해 DJ에 참여하게 되었다”며 “조pd가 이번 앨범을 통해 음악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예능, 라디오, 공연 등 다양한 활동을 할 예정이니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조pd의 마이 스타일은(ZoPD의 My style)’은 스트리밍 라디오 서비스 ‘밀크’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청취 가능하다.
 
한편 조pd는 18일 낮 12시 새 ! 앨범 ‘황금 알을 낳는 거위 Part.1’ 발매와 함께 ‘조pd의 마이스타일(ZoPD의 My style)’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