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나는 가수다’, 3번째 탈락자 결정… ‘궁금 UP’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오늘(13일) 밤 10시 방송되는 MBC 대표 음악버라이어티 ‘나는 가수다-시즌3’(기획 박현호 / 연출 강영선, 김준현, 오누리)에서는 세 번째 탈락자가 결정될 운명의 3라운드 2차경연이 펼쳐진다.
 
이번 3라운드 2차경연은 ‘네티즌 추천 곡’으로 꾸며져 더욱 치열한 경연을 예고하고 있다. 가수들이 가지고 있는 개성과 장단점을 충분히 고려한 듯 가수들에게 딱 어울리는 추천 곡들이 쏟아진 것으로, 네티즌이 양파-박정현-소찬휘-하동균-휘성-나윤권-스윗소로우를 위해 어떤 곡들을 추천했을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이에 음악감상실에서는 “오늘 선곡된 곡 보니까 모두 명곡들이에요”라며 “‘나는 가수다’를 통해 명곡들이 어떻게 재 탄생 하느냐가 관전포인트다”라고 어떤 무대들이 펼쳐질지 관심을 모았다.
 
무엇보다 큐시트를 확인한 가수들은 “칼 갈고 나왔네요”, “필살기를 꺼냈어요.. 밴드를 안 쓰는 그런 필살기를 쓰다니!”라며 견제를 하는 등 긴장감을 드러냈다. 뿐만 아니라 “오늘 결과에 따라 탈락할 수 있는 묘한 ‘나가수’ 잖아요”라며 1차경연과 상관없이 2차경연에서도 모든 것을 쏟아 붓겠다는 각오를 드러냈다.
 
1차경연뿐 아니라 2차경연의 결과가 합산돼 항상 예측할 수 없는 탈락자가 발생해왔기 때문에 가수들은 모두가 대기실에서 열정적으로 연습을 이어갔다. 이에 대기실 복도에는 가수들의 목소리가 가득 채워졌고, 1차경연보다 더 치열한 2차경연이 펼쳐질 것이 예고됐다.
‘나는 가수다’ 하동균-박정현-스윗스로우-휘성-나윤권-양파 / MBC ‘나는 가수다’
‘나는 가수다’ 하동균-박정현-스윗스로우-휘성-나윤권-양파 / MBC ‘나는 가수다’
 
또한 3라운드 2차경연부터 경연순서를 정하는 방식에 변화가 생겨 가수들을 더욱 긴장케 했다. 공이 담긴 볼 대신에 ‘룰렛’이 등장해 일순간 가수들의 심장을 두근거리게 했고, 룰렛을 돌리자 가수들의 시선이 화살표로 집중돼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이처럼 변화가 감지된 ‘나는 가수다’ 3라운드 2차경연은 그 어느 때보다 치열하고 열정적인 무대들로 가득 채워졌다. 과연 네티즌들이 양파-박정현-소찬휘-하동균-휘성-나윤권-스윗소로우를 위해 선곡한 곡을 어떤 곡일지, 가수들은 이 곡들로 어떤 무대를 꾸며 탈락을 피해갈 수 있었을지는 오늘 방송되는 ‘나는 가수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13주 동안 단 한 명의 가왕을 뽑는 ‘나는 가수다’는 귀 호강, 귀 정화 음악 버라이어티로 탄생돼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나는 가수다’의 3라운드 2차 경연은 오늘 밤 10시부터 75분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