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디유닛(D-UNIT), 음원 공개…블락비 지코&빈지노 ‘Thank You’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홍아현 기자) 디유닛의 후속곡 'Thank You' 음원이 공개됐다.


4월 12일 힙합 걸그룹 디유닛이 공식 SNS를 통해 12일 약 18초 분량의 후속곡 'Thank You'를 공개하고 팬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 사진=디유닛, D-business


이날 공개된 18초 음원은 디유닛이 처음 선보이는 미디움템포 곡으로 어떻게 무대를 꾸밀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Thank You'는 한창 주가를 올리고 있는 블락비 지코의 곡으로 언더그라운드의 신예 랩퍼 빈지노를 참여시켜 높은 완성도를 선보인다.
 
최근 선배 가수들로부터 많은 피처링 제의를 받고 있는 디유닛의 후속곡 음원이 SNS를 통해 공개되자 가수 하하, 엠블랙 승호, 버벌진트, 도끼, 이단옆차기 등의 칭찬이 줄을 이었다.


한편 디유닛은 오는 16일 후속곡 'Thank You'를 발매하며 후속 활동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