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지아이엠(G.IAM), 공중파 입성 ‘화려한 퍼포먼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홍아현 기자) 지아이엠(G.IAM)이 '뮤직뱅크'에 출연한다.


12일 소속사측에 따르면 남성6인조 보이그룹 지아이엠(G.IAM)은 KBS 2TV 이날 '뮤직뱅크'를 통해 공중파 음악프로그램에 입성해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 사진=지아이엠, 레드애플엔터테인먼트
▲ 사진=지아이엠, 레드애플엔터테인먼트


에이톰,결실,유원,바울,베가,은율 6명으로 구성돼 'Global I AM'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는 지아이엠은 이미 공중파 데뷔 전 여러나라에 팬 블로그가 조성될 만큼 많은 관심을 끌고 있는 신예 보이그룹.


정식데뷔 전 디지털싱글 'only you'를 발표 후 한국과 일본 등 프로모션을 통해 이미 팬클럽이 이뤄져 있으며 실력만으로 지난 해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 신인상을 수상한 바 있다.


타이틀곡 'Brand new world'는 이제껏 보지 못했던 새로운 세계로 지아이엠이 초대 한다는 당찬 포부가 담긴 곡으로 촉망받는 신인작곡가 겸 보컬트레이너 J.ONE의 곡이다.


또한 4월15일부터 일본 신주쿠 한류 최초 정식공연장인 Showbox에서 콘서트 및 팬 싸인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Showbox는 지난 달 비스트가 팬 싸인회를 개최한 장소로 유명하다.


앞서 지아이엠은 '출발드림팀', MBC '라디오 별이 빛나는밤에'등에 출연해 춤, 노래뿐 아니라 재치있는 입담을 선보이기도 했다.


한편 12일 방송되는 '뮤직뱅크'에는 지아이엠을 비롯해 인피니트, 틴탑, 제아파이브, 걸스데이, 서인국, 박재범, 일렉트로보이즈, 레이디스코드, 비투비 등이 출연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