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태임, “전혀 화 낼 상황도 아니었는데 욕했다”…‘이해불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배우 이태임이 프로그램 녹화 도중 게스트 예원에게 욕설을 해 논란을 빚고 있다.

3일 복수의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이태임은 지난달 말 MBC 예능 프로그램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녹화 도중 춥지 않냐는 예원에게 욕설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지켜 보고 있던 스태프까지 놀라 촬영이 중단 됐다고.

그러나 당사자 예원은 자신을 걱정하는 주변 사람들에게 괜찮다고 이야기 하고, 또 놀란 스태프를 안심시키려고 했다는 후문이다.

이태임 / 톱스타뉴스 포토 뱅크
이태임 / 톱스타뉴스 포토 뱅크

한 매체를 통해 한 관계자는 “예원 본인이 가장 충격이 크고 불쾌했을 텐데 오히려 담담하게 반응하더라”라며 “어른스럽고 프로다운 모습에 놀랐다”고 말했다.

또한 다른 관계자는 “당시 파트너인 이재훈은 자리에 없었고, 이태임이 함께 있던 예원에게 심한 욕을 했다”며 “전혀 화를 낼 상황이 아니었고 갑작스러운 행동에 지켜보던 스태프도 다들 깜짝 놀라 촬영이 중단됐다”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