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민호, 막 찍어도 화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배우 이민호의 TNGT 2015 S/S 화보 비하인드 영상과 이미지들이 TNGT 공식 사이트(www.tngt.co.kr)에 공개 되어 화제가 되고 있다.
 
촬영 관계자 카메라에 의해 촬영된 이미지에는 책을 읽으며 해맑게 웃는 모습, 휴대폰을 들고 셀카 삼매경에 빠지는 모습 등 이민호만의 특유 매력이 담긴 모습들이 포착되었다.
 
이민호 / TNGT
이민호 / TNGT

해당 이미지는 TNGT의 올 봄/여름 화보 비하인드 영상인 ‘공항 패션 편’과 ‘감독님 미팅 편’을 촬영할 당시 포착된 이미지로 이미지 속 이민호는 TNGT 아이템으로 멋스럽게 스타일링을 하여 많은 이들의 눈길을 사로 잡았다. ‘공항 패션 편’에서 이민호는 가디건, 셔츠 등과 같은 깔끔하면서도 캐주얼한 느낌의 아이템으로 스타일링을 하였고, ‘감독님 미팅 편’에서는 포멀한 느낌의 수트와 재킷으로 남성적이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하여 많은 여심을 사로 잡았다.
 
비하인드 영상과 촬영 당시 포착된 이미지들을 접한 누리 꾼들은 ‘카메라 뒤에서는 완전 귀요미네’, ‘어떤 옷이던 안 어울리는 옷이 없네,’ ‘우월한 기럭지 때문에 스크롤 바만 내리는데 하루 걸리네,’ 등과 같은 다양한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민호의 영화 ‘강남 1970’은 청소년 관람불가라는 핸디캡에도 불구하고 200만명 이상의 관객 수를 기록하여 이민호의 강력한 티켓 파워를 증명했다.
이민호 / TNGT
이민호 / TNGT
이민호 / TNGT
이민호 / TNGT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