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킬미 힐미’ 황정음, 남심을 흔드는 ‘귀욤리진 6종’ 화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황정음의 애교 넘치는 표정연기에 반응이 뜨겁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황정음이 ‘킬미, 힐미’(연출 김진만, 김대진/ 극본 진수완)에서 선보인 다양한 표정연기가 화제인 가운데, ‘귀욤리진 6종세트’가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귀욤리진 6종’에 꼽힌 장면들은 극 중 오리진(황정음 분)이 머리핀을 꽂고 새침한 표정, 교복과 양갈래 머리로 동안미모를 뽐내는 모습, 스티커사진 촬영 중 볼에 바람을 넣고 있는 모습, 자신의 실수를 후회하며 시무룩해하는 등 다양한 상황 속 귀여움을 뽐내는 리진의 모습이 담겨 있다.
‘킬미 힐미’ 황정음 / MBC
‘킬미 힐미’ 황정음 / MBC
 
이처럼 황정음은 애교 100단의 변화무쌍한 표정연기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녹이며, 남녀노소를 아우르는 폭넓은 매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황정음, 볼 때마다 너무 귀여워서 엄마미소 자동발사!”, “황정음, 정말 행동 하나하나가 너무 깜찍하다! 갓리진!”, “오리진 내 인생여주 삼기로 했음! 머리부터 발끝까지 사랑스러워!”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황정음이 출연 중인 MBC ‘킬미, 힐미’는 7개의 인격을 가진 재벌 3세와 그의 비밀주치의의 달콤살벌한 힐링 러브스토리를 그린 드라마로 매주 수, 목 밤 9시 5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