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양다일, 정키와 함께 데뷔 싱글 발표… ‘기대감 UP’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경 기자) 양다일, 정키와 함께 데뷔 싱글 발표… ‘기대감 UP’
 
최근 인피니트H의 신곡 '어디 안가'에 피쳐링으로 참여해 좋은 반응을 얻으며 브랜뉴뮤직의 기대주로 떠오른 신예 보컬리스트 양다일과 '홀로', '내가 할수 있는 말' 등을 히트시키며 신흥 음원강자로 자리매김한 도우즈 레코즈의 프로듀서 정키가 오는 3월 5일 함께 특별한 프로젝트 싱글을 발표한다.
 
양다일과 정키는 이미 정키의 앨범에 수록되어 많은 사랑을 받았던 ‘잊혀지다’, ‘이토록 뜨거운 순간’들을 함께 작업하며 오랜시간 꾸준히 호흡을 맞춰왔는데, 최근 이들이 함께한 라이브 영상들이 SNS상에서 다시금 화제가 되며 많은 네티즌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던터라 이번 양다일과 정키의 새로운 신곡 소식에 많은 음악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양다일 / 브랜뉴뮤직
양다일 / 브랜뉴뮤직
 
바로 어제 양다일의 소속사 브랜뉴뮤직의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이들의 신곡 발표 소식과 함께 양다일과 정키가 함께한 새로운 라이브 영상 스냅샷도 공개 되었는데, 사진속에는 담담한 듯 애절한 표정으로 노래를 하고 있는 양다일의 모습과 정키의 분위기 있는 피아노 연주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양다일과 정키의 새로운 신곡 소식을 접한 팬들은 “둘 조합 최강!”, “양다일 언제 나오나 했어요”, “아직도 예전에 나온 명곡들 매일 듣습니다”, “이번엔 어떤 노래가 나올지…” 등 기대감을 나타내며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브랜뉴뮤직은 “먼저 양다일군과의 우정으로 아무 대가도 바라지 않고 흔쾌히 이번 공동 프로젝트에 참여해준 정키씨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향후 브랜뉴뮤직을 대표하는 보컬리스트로 성장해 나갈 양다일이라는 실력파 아티스트의 공식적인 첫 시작을 관심있게 지켜봐 주시고 응원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양다일과 정키가 함께한 화제의 신곡은 오는 5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발매된다.
양다일 / 브랜뉴뮤직
양다일 / 브랜뉴뮤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