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딜라잇(Delight) 연두, 솔로 활동 시작 알려… ‘여자가 되고 싶어’ 음원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문혜림 기자) 딜라잇(Delight) 연두, 솔로 활동 시작 알려… ‘여자가 되고 싶어’ 음원 공개
 
딜라잇(Delight) 연두
 
걸그룹 딜라잇 리더이자 보컬 연두가 첫 솔로 앨범 타이틀 ‘여자가 되고 싶어’ 음원이 공개된다.
 
23일 정오 공개되는 타이틀 곡 ‘여자가 되고 싶어’는 개성 넘치는 외모와 털털한 성격의 여자가 한 남자를 사랑하게 되면서 세상에서 가장 예쁜 여자가 되고 싶다는 간절한 마음을 표현한 POP장르로 일렉트로와 어쿠스틱 사운드가 절묘한 조화를 이루는 중독성 있는 곡이다.
 
앞서 소속사측은 상반된 매력의 티저 영상 두 편을 공개하며 연두의 솔로 앨범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타이틀 곡 ‘여자가 되고 싶어’ 오리지널 버전에서는 강렬하고 도발적인 매력의 연두가 파워풀한 댄스를 선보이며 강한 여자에서 사랑에 빠진 소녀로 변하는 모습을 표현했다.
 
또한 두 번째 어쿠스틱 버전에서는 그룹 톡식의 멤버 김정우의 기타 연주에 맞춰 노래하는 영상으로 연두의 수준급 가창력에 시선이 모아졌다.
 
이전 버전과 동일한 강한 스타일링으로 등장한 연두는 카메라를 응시하며 수줍게 노래해 감춰져 있던 내면의 사랑스러움을 끄집어냈다. 특히 타이틀 곡 ‘여자가 되고 싶어’의 메시지를 보컬의 표현력만으로 완벽하게 전달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딜라잇(Delight) 연두 / 브로스미디어 엔터테인먼트
딜라잇(Delight) 연두 / 브로스미디어 엔터테인먼트

딜라잇의 소속사 관계자는 “솔로 발표를 위해 연두를 비롯한 모든 스태프들이 각고의 노력을 기울여 준비했다.”며 “연두가 꾸밀 ‘여자가 되고 싶어’의 무대에도 큰 기대 부탁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 21일 MBC ‘음악중심’으로 본격 활동을 시작한 연두의 첫 솔로앨범 ‘여자가 되고 싶어’는 23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