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킬미, 힐미’ 지성-박서준-오민석, 훈남 3인방 ‘을미년 새해인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MBC ‘킬미, 힐미’의 ‘대표 훈남 3인방’ 지성-박서준-오민석이 희망찬 을미년 새해 메시지를 전했다.
 
지성과 박서준은 MBC 수목미니시리즈 ‘킬미, 힐미’(극본 진수완/연출 김진만, 김대진/제작 팬엔터테인먼트)에서 각각 ‘해리성 인격 장애’를 앓고 있는 재벌 3세 차도현 역과 신비주의 천재추리소설가 오리온 역을 통해 열연을 펼쳐내고 있다. 또한 오민석은 ID 엔터테인먼트 사장 차기준 역을 맡아 육촌 동생 지성과 날카로운 대립각을 세우고 있는 상황.
‘킬미, 힐미’ 지성 / 사진=팬 엔터테인먼트
‘킬미, 힐미’ 지성 / 사진=팬 엔터테인먼트
 
이와 관련 지성, 박서준, 오민석 등 ‘킬,힐 훈남 3인방’이 진심 어린 감사의 마음을 담은 ‘손글씨 새해 인사’를 보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현재 ‘킬미, 힐미’ 배우들은 매일, 매일 밤낮 없이 드라마 촬영에 매진하며 열의를 불태우고 있는 상태. 하지만 2015년 설날을 맞이해 그 동안 뜨거운 사랑을 보내준 시청자들께 조금이나마 보답하고자 시간을 내 직접 자필로 마음을 담은 새해 인사를 건넸다.
 
특히 극 중 7가지 인격을 오가며 고군분투 하고 있는 지성은 젠틀한 본 인격 차도현의 모습으로 새해 복을 기원했다. 촬영 도중 대기실 거울 앞에 앉아 차분히 손글씨 메시지를 작성했던 것. 지성은 부드러운 미소와 함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늘 행복 가득하시길...”이라는 짧고 강한 덕담을 보냈다.
 
‘킬미, 힐미’ 박서준 / 사진=팬 엔터테인먼트
‘킬미, 힐미’ 박서준 / 사진=팬 엔터테인먼트

박서준은 ‘킬미, 힐미’ 촬영이 끝난 후 홍대 한 카페에 앉아 시청자들을 향한 마음을 야무지게 써내려갔다. “시청자 여러분!! ‘킬미, 힐미’ 사랑해주셔서 감사드리구요”라고 그 동안 사랑에 대한 감사인사부터 남긴 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시길 바립니다!! 남은 방송도 많이, 많이 사랑해주세요!!”라며 활기찬 에너지를 건넸다.
 
그런가하면 오민석은 시청자들에 대한 진심어린 사랑을 전하기 위해 휴대전화 카메라로 인증샷까지 찍어 전달하는 열의를 발휘했다. 극 중 차갑고 날카로운 모습과 전혀 다른 부드러운 ‘반전 매력’을 선보인 오민석은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즐겁고 행복한 연휴되세요~”라는 새해인사와 함께 “오민석 올림”이라는 예의바른 ‘깨알 마무리’로 보는 이들을 웃음 짓게 만들었다.
 
제작진 측은 “‘킬미, 힐미’와 2015년을 시작해 지금까지 함께 해주신 모든 시청자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남은 8회 동안 더욱 완성도 높은 드라마로 찾아뵐 수 있도록 끝까지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킬미, 힐미’ 오민석 / 사진=팬 엔터테인먼트
‘킬미, 힐미’ 오민석 / 사진=팬 엔터테인먼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