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빅스타(BIGSTAR) 필독, 동준 이을 ‘육상돌’… “나를 뛰어넘는 시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빅스타(BIGSTAR) 필독, 동준 이을 ‘육상돌’… “나를 뛰어넘는 시간”
 
빅스타(BIGSTAR) 필독
 
보이그룹 빅스타의 리더 필독이 만능 스포츠돌로 등극했다.
 
필독은 지난 15일 오전 KBS2 '출발 드림팀 시즌2'에서 '북극 대탈출' 편에서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이날 '북극 대탈출'게임은 박빙의 아이돌 대결이었다. 필독과 틴탑의 리키가 최종 2인으로 남아 우승을 위해 불꽃튀는 경쟁을 펼쳤다.
빅스타(BIGSTAR) 필독 / 브레이브 ENT
빅스타(BIGSTAR) 필독 / 브레이브 ENT
 
특히 1m 50cm 단계까지 간 두 사람은 신기록을 세우기 위해 촉각을 곤두세웠다. 먼저 도전한 필독은 14초58로 아슬아슬하게 북금곰을 통과해 팀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이어 도전한 리키는 재빠르게 북금곰에 입성했지만 안타깝게 그 문을 넘지 못해 탈락했다.
 
필독은 "나를 뛰어넘은 시간이었다. 앞으로 겨울 스포츠 최강자를 말하면 필독을 떠올려 주셨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으며,'드림팀-북극대탈출' 우승 상금을 팬들에게 쾌척했다.  우승 상금100만원으로 '아육대'에서 팬클럽 온리원에게 간식을 증정했다.
 
앞서 필독은 '아육대', '우리동네예체능'에서 배드민턴, 태권도편에 출연했으며, 출발드림팀 인라인스케이트편, 펜싱 편에서 최종 우승을 차지해 아이돌계에서 운동돌로 불리고 있다.

한편 빅스타 필독은 성학과 함께 19일. 20일 방영 예정인 설 특집 MBC '아이돌 육상 양궁 선수권 대회'에 출연해 육상, 높이뛰기, 농구, 풋살 등 남자 아이돌이 참여하는 전 종목에 출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