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신동엽, 거짓말탐지기 박살 4단 퍼레이드 ‘스튜디오 발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최영아 기자) 신동엽이 거짓말 탐지기를 박살냈다.


지난 4월 18일 방송된 QTV '신동엽과 순위 정하는 여자'(이하 '신순정녀')에서는 '성형학적으로 가장 완벽한 여자는?'이라는 주제로 성형외과 전문의들과 함께 이야기를 나눴다.

▲ 사진=신동엽 거짓말탐지기, QTV

순정녀들이 성형과 관련된 거짓말을 하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거짓말 탐지기가 준비됐고 순정녀들은 MC 신동엽도 해봐야 한다며 거짓말 탐지기를 건넸다.
 

이에 솔비가 대표로 나서 "나는 순정녀들을 상대로 19금 이상 수위의 상상을 해봤다"라는 질문을 던졌고 신동엽은 애써 태연한 표정을 지으며 "아니오"라고 답했다.
 

거짓말 탐지기가 작동되며 잠시 정적의 시간이 흐르기 시작했고 결과를 기다리던 신동엽은 갑자기 흥분하며 "없다고! 없다고! 없어!"라고 소리 지르며 결과가 나오기 직전 거짓말 탐지기를 박살내 버렸다.


장난 섞인 모습으로 가슴을 쓸어 내리는 신동엽의 모습에 스튜디오의 모든 사람들은 폭소하며 "역시 신동엽이다"고 감탄했다.


한편 '신순정녀' 12회는 19일 오후 3시 50분과 11시 40분에 QTV를 통해 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