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스파이’ 김재중, 패션 화보 연상케 하는 대본 삼매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스파이’에서 열연중인 JYJ 김재중의 24시간 ‘대본앓이’ 모습이 공개돼 화제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오늘(8일) 오전, JYJ의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CJESJYJ)에 김재중이 ‘스파이’ 촬영 중 대본 삼매경에 빠진 모습을 공개했다. 언제 어디서나 손에서 대본을 놓을 줄 모르는 모습에 이어, 화보와 같은 분위기에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고 전했다.
 
‘스파이’ 김재중 / 사진=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스파이’ 김재중 / 사진=씨제스 엔터테인먼트

공개된 사진 속 김재중은 ‘스파이’촬영 현장에서 시간과 장소를 불문하고, 앉으나 서나 대본에 열중하는 모습으로 시선을 끌었다. 특히, 촬영 직전까지도 대본을 손에 놓지 않고 대사를 꼼꼼히 체크하는 모습에 그가 얼마나 열정을 가지고 촬영에 임하는지 엿볼 수 있었던 것.
 
한편, 지난 6일 방송된 KBS 금요 미니시리즈 ‘스파이’ 9, 10회에서는 김재중은 오랜 시간 찾아 헤매던 유오성을 드디어 만났다. 김재중은 그와의 카리스마 대결에서도 한치의 밀림이 없이 엘리트 첩보원다운 면모를 드러냄과 동시에, 배종옥에 대한 혼란스러운 감정으로 눈물을 쏟아내는 등 다양한 연기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끈 바 있다.
 
‘스파이’ 김재중 / 사진=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스파이’ 김재중 / 사진=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어쩜 대본 보는 모습 조차 화보 같지?!”, “앉으나 서나 대본에 열중하는 모습 멋져요!”, “선우의 긴장감 넘치는 연기가 이렇게 탄생하는 거였구나~”, “연기 열정으로 만들어진 김재중의 안정적 연기력, 계속 지켜볼게요!”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김재중이 출연중인 KBS2 ‘스파이’는 사랑하는 가족들 간 서로 속고 속여야 하는 ‘신개념 가족 첩보 드라마’로, 숨겨진 과거가 있는 어머니가 아들을 위해 목숨을 건 이야기를 담아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30분에 2편 연속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