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시현(Si Hyun), 새 싱글 컴백 ‘It's Alright’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홍아현 기자) 가수 시현이 새로운 싱글 앨범 'It's Alright'을 들고 컴백했다.
 
22일 정오 각 온라인 음원사를 통해 가수 시현이 네 번째 싱글 앨범 'It's Alright'을 공개했다. 
▲ 사진=시현, 나우엔터테인먼트

'It's Alright'은 1960년대 레트로 느낌을 잘 살렸으며 NKOTBSB(뉴키즈온더블록), Sweetbox(스윗박스) 등 해외 유명 가수들의 곡을 작곡한 스웨덴의 히트 작곡가, Gustav Efraimsson의 곡이다.
 
소속사측은 "이번에 공개한 'It's Alright'은 신기하게도 불과 몇 분만에 완성된 곡으로 최고의 중독성을 보여 준다. 시현의 여성스러우면서도 허스키한 목소리는 이 곡과 완벽한 조화를 이루고 있으니 많은 사랑을 부탁한다"라며 새 앨범에 대해 자신감이 가득 찬 모습을 보였다.
 
또한 "앞으로 음악방송을 통하여 기존의 감성적인 모습과는 다른,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며 매력적인 무대를 보여드릴 예정이다"고 앞으로 활동계획을 전했다.
 
한편 시현은 자신이 DJ로 활동하고 있는 아리랑 라디오 '사운드케이(Sound K)'를 통해 매 회 완벽한 영어실력을 겸비한 진행을 선보이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