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포토] 애프터스쿨(After School) 나나, ‘스크롤 압박 주는 각선미 뽐내며’ (광고촬영현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최규석 기자) 1월 30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의 한 스튜디오에서 열린 ‘미에로화이바 지면광고 촬영현장 공개’에 애프터스쿨 나나가 참석했다.
 
애프터스쿨 나나 / 서울, 톱스타뉴스 최규석 기자
애프터스쿨 나나 / 서울, 톱스타뉴스 최규석 기자
‘미에로화이바 지면광고 촬영현장 공개’에 참석한 애프터스쿨 나나가 입장하고 있다.
 
이날 공개된 행사는 현대약품의 건강음료 미에로화이바의 지면광고 촬영 현장으로, 제품의 홍보모델로 활동 중인 애프터스쿨 나나가 참석해 제품을 들고 포즈를 취하는 등 촬영에 열중하는 모습을 보였다.
 
한편 김혜수, 고소영, 신민아, 소녀시대, 다비치 강민경, 고준희, 이유비 등 당대 내로라하는 스타들에 이어 미에로화이바의 모델로 발탁된 애프터스쿨 나나는 세계미녀 2위에 선정된 이후 예능프로와 음악방송에서 활약하며 각종 CF에 섭외돼 라이징 스타로 주목 받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