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빛나거나 미치거나’ 송지은, OST ‘보고 싶은 사람’ 불러… ‘애절함 극대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문혜림 기자) ‘빛나거나 미치거나’ 송지은, OST ‘보고 싶은 사람’ 불러… ‘애절함 극대화’
 
빛나거나 미치거나 OST 송지은
 
장혁과 오연서의 코믹 케미와 화려한 검술 액션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MBC 새 월화드라마 ‘빛나거나 미치거나’의 두 번째 OST 가창자가 전격 공개됐다.
 
주인공은 바로 걸그룹 ‘시크릿’의 메인보컬 송지은으로 그는 드라마 ‘빛나거나 미치거나’ OST Part2 ‘보고 싶은 사람’으로 에일리에 이어 두 번째 가창자로 합류했다.
 
시크릿의 송지은이 부른 MBC 드라마 ‘빛나거나 미치거나’ OST Part2 ‘보고 싶은 사람’은 오늘(27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발표된다.
 
특히, 사랑에 빠지는 사람의 마음을 간절히 표현한 가사는 드라마 스토리와 완벽한 매칭을 이뤄내 가슴 속 깊이 와 닿게 한다.
 
더욱이 송지은이 부른 ‘보고 싶은 사람’은 지난 주 방송된 ‘빛나거나 미치거나’의 왕소(장혁 분)와 신율(오연서 분)의 결혼식 장면과 1화에 삽입되면서 곡에 대한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빛나거나 미치거나’ OST 커버 / 심엔터테인먼트, S&T미디어
‘빛나거나 미치거나’ OST 커버 / 심엔터테인먼트, S&T미디어

MBC 드라마 ‘빛나거나 미치거나’는 빛나는 이름을 가지고 태어난 고려의 황자 왕소(장혁 분)와 세상을 읽을 줄 아는 눈을 가진 발해의 여인 신율(오연서 분)의 빛나거나 미치는 운명적인 사랑 이야기로, 드라마 ‘개인의 취향’, ‘투윅스’의 ‘손형석PD’가 연출을 맡아 MBC ‘해를 품을 달’, ‘구가의 서’를 잇는 퓨전사극 열풍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송지은이 참여한 ‘빛나거나 미치거나’ OST Part2 '보고 싶은 사람'은 오늘(27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